교회소식

칼럼

<10월 12일> 예수님은 남편 다섯 둔 여자에게 전도했다
2025-10-11 16:11:44
관리자
조회수   7

예수님은 남편 다섯 둔 여자에게 전도했다

 

  예수님은 수가성에서 만난 한 여자에게 전도합니다. 이 물을 마시는 자는 다시 목마를 것이나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예수님은 전도하기 위하여 의도적으로 사마리아 땅으로 통과하십니다. 우물가에서 한 여자를 만나서 먼저 물을 달라고 말합니다. 우물을 가지고 더 깊은 대화를 합니다. 모든 것이 전도하기 위하여 의도적이고 의지적인 행동입니다. 남편 다섯을 두고 지금은 동거하는 여자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함입니다.

  기쁜 소식은 나만의 것이 아닙니다. 온 세상 모든 사람에게 전파되어야 할 기쁜 소식입니다. 가서 전해야 합니다. 먼저 말을 걸어야 합니다. 그리고 관심사를 두고 더 대화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누구인지 알려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를 구원하기 위하여 하신 일을 전해야 합니다.

  새생명 가을축제가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 주변에 남편 다섯을 두고도 목마른 사람이 많습니다. 먼저는 가족이고, 친구와 이웃입니다. 교회를 떠난 형제들입니다. 고독사가 문제라는데, 하나님이 주시는 영생의 선물을 알지 못하는 모든 사람이 문제입니다.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만족한 삶을 살고 있습니까? 당신은 지금 어디로 가나요. 발걸음 무겁게. 이 세상 어디 쉴 곳 있나요 머물 곳 있나요... 예수 믿으세요!(이병각 목사).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