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칼럼

<12월 21일> 주님의 탄생을 기뻐 기다립니다
2025-12-20 15:19:29
관리자
조회수   36

주님의 탄생을 기뻐 기다립니다

 

기쁘고 복된 성탄절이 다가왔습니다. 오늘(21일 주일) 드려지는 예배와 찬송과 말씀을 통해 예수님의 탄생을 깊이 묵상하고 기도하며 준비합시다. 점심 식사는 떡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도 간에 교제하며 성탄의 기쁨을 나눕시다. 오후찬양예배에 있을 성탄축하발표회에 참석하여 성탄 전야와 같은 마음으로 기쁘게 주님의 탄생을 기다립시다. 특별히 발표회를 준비하는 교회학교와 여러 팀들, 그리고 성탄절 칸타타를 준비하는 연합찬양대원들의 주님을 향한 고백이 우리 모두의 고백이 되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중고등부학생들과 성탄발표회를 준비하며, 성탄의 기쁨을 묵상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우리를 위해 목숨까지 주신 예수님의 그 희생을 기억하며, 세상에 하나님 나라를 전하길 소망합니다(김한나 집사).

*"하늘엔 영광이요, 땅엔 평화로다." 유대 땅 작은 마을에 한 아기로 오셔서 빛과 길이 되어 우리와 영원히 함께 계시는 예수님... 미래세대부터 노년세대까지 기뻐 찬양하며 성탄절을 기다립니다(장현미 권사).

*성탄의 기쁨. 지금은 사라진 성탄절 새벽송에서 느꼈던 그 성탄의 기쁜 소식을 이번 성탄절 칸타타를 통해 마음껏 외치겠습니다. 기쁘다 구주 오셨네! 만백성 맞으라!(이성봉 장로).

*성탄절 칸타타 연습 중에 찬양을 입으로 소리 내어 부를 때 마음이 울컥하고 감동과 은혜가 넘쳐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을 찬양으로 준비하는 이 시간들이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이한나 집사).

*메리 크리스마스!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유아유치부 아이들과 교사들이 한마음으로 기뻐하며 온 몸으로 찬양을 준비하였습니다. 이 귀한 시간을 통해 주께 영광 돌리고 기쁨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이현숙A 집사).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심을 기뻐하며 예수님의 그 사랑이 나의 삶 속에 다시 태어나기를 기대하며 설레임으로 찬양합니다(문금옥 권사).

*기쁜 성탄에 초등부 아이들과 영광 돌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우리를 위해 세상에 오신 단 하나의 영광의 빛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합니다. 감사합니다. 또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이원정 집사).

*아픔 가운데서도 기쁨 가운데서도 언제나 찾아오시는 주님! 언제나 우리 가슴 속에 깊이 오셔서 우리의 마음을 달래 주시는 주님 탄생하신 날, 목소리는 더디 나올 지라도 기뻐 찬양하려 합니다. 나에게 힘을 주실 것을 간절히 바라면서요^^(나경희 집사).

*메리 크리스마스 모두 경배해! 춤을 추고 노래하며 하나님을 함께 찬양 할 수 있음이 은혜임을 다시 한 번 새기는 성탄절입니다. 아기 예수님 이 땅위에 오신 이유를 생각하며 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신민영 집사).

*올 한 해도 변함없이 함께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열심으로 참여하여 하나님께 영광스런 성탄절 찬양이 되도록 기쁨으로 참여하겠습니다(한길례 권사).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